top of page
127775941_107223714561281_42434775797837

호주 정보

A great place to live: A wonderful natural environment and multicultural society

Picture 1.jpg
  • 공식 명칭: 

  • 수 도: 

  • 위 치: 

  • 기 후: 

  • 언 어: 

COMMONWEALTH OF AUSTRALIA

캔버라

인도양과 남태평양 사이에 위치

일반적으로 건조하다. 남부와 동부 지역은 온대기후인 반면, 북부는 열대 기후이다.

영어, 토착 언어

호주유학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

 
Picture 3.png

우수 교육

국가로서의 가치

Picture 4.png

교육을 위한

최상의 환경

Picture 5.png

의료보험 혜택과

학비 보호제도

Picture 6.png

문화의 다양성

​안전한 법률

지구

​한국과 적은 시차

Picture 8.png

영어의 공통화

​지역선택의 자유

ACT.jpg

캔버라 (Australian Capital Territory / ACT)

호주의 수도이고 계획도시이자 정치도시이며 자전거 통행의 천국, 현대적으로 지어진 빌딩과 도시설계가 뛰어난 도시입니다. ACT는 NSW주 주도인 시드니 중심부에서 차로 4시간 걸립니다. 캔버라는 인공호수 주위로 세워진 계획도시이며, 정교한 도시입니다.

시드니 (New South Wales / NSW)

상업활동이 가장 활발한 세계 3대 미항의 하나이고 다른 지역에 비해 학교가 다양하고 학교선택의 폭이 넓고 아르바이트를 쉽게 접할 수 있는 호주 제1의 도시입니다. 남동부에 위치한 NSW는 호주에서 인구가 가장 많고, 산업이 대단히 발전한 주입니다. NSW주의 주도 시드니는 호주에서 가장 아름다운 항구로 손꼽히는 곳에 자리잡고 있으며 도시해변과 문화행사로 유명합니다.

NSW.jpg
VIC.jpg

멜버른 (Victoria / VIC)

유럽적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제2의 도시, 세계적인 규모의 행사가 해마다 열리며 근교에 여러 유명 대학교와 영어학교가 있는 교육의 도시입니다. NSW주의 남쪽에 위치한 VIC주는 호주에서 두번째로 작은 주이지만, 인구밀도는 가장 높습니다. 호주 인구의 약 26%가 VIC주에 살고, 이들 대부분은 호주에서 두번째로 큰 도시이며 빅토리아 주의 주도인 멜버른에 거주합니다. 국제공항, 화물선 및 여객선 항구 그리고 인접해 있는 다른 주를 연결하는 철도덕택에, 멜버른은 세계적인 문화, 예술, 금융 및 교통의 중심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애들레이드 (South Australia / SA)

SA주의 주도인 애들레이드는 종종 호주의 문화적 수도로 일컬어집니다. 축제의 도시, 죄수가 아닌 자유시민에 의해 구성된 유일한 도시이며 호주 최고의 연극과 음악회가 자주 열리는 도시입니다. SA주의 번성한 역사를 반영하는 애들레이드의 많은 석조 건축물들은 우아한 고대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애들레이드 북쪽으로 한시간 정도 차를 타고 나가면 비옥한 바로사 벨리가 있는데, 이곳에서 호주가 생산하는 와인의 30%가 생산됩니다.

SA.jpg
QLD.jpg

브리즈번 (Queensland / QLD)

1년 내내 따뜻한 기후로 여과활동을 즐기며 공부 할 수 있는 현대적인 도시입니다. 북동쪽에 위치한 퀸즈랜드는 호주에서 두 번째로 큰 주이며, 세번째로 인구가 많은 곳입니다. 호주에서 세 번째로 큰 도시인 주도 브리즈번에는 주 전체 인구의 3분의 1정도가 살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강변 레스토랑, 마켓, 공원 및 강변 산책로가 있는 브리즈번 강을 중심으로 활동합니다.

퍼스 (Western Australia / WA)

​낭만적인 도시이며 요트의 도시인 퍼스는 동부해안에서 멀리 위치한 관계로 한국인이 비교적 적은 도시입니다. WA주는 호주에서 가장 큰 주이지만, 호주 전체인구의 12분의 1만이 이곳에 살고 있습니다. WA주는 호주 전체 수익중 약 4분의 1 정도를 책임지는 풍부한 광산 지역입니다. 사실 WA주는 호주의 대도시들보다는 남부 아시아 도시들과 지리적으로 더 인접해 있습니다.

WA.jpg
TAS.jpg

호바트 (Tasmania / TAS)

​주자체가 하나의 섬, 깨끗한 자연환경에서 여유를 즐기며 공부하기에 이상적인 도시입니다. 호주 본토 남쪽에 위치한 섬지역 타스메니아는 킹섬과 플린더스 섬 등과 같은 작은 섬들에 둘러싸여 있습니다. 타스메니아 인구 중 약 40%는 수도인 호바트와 그 부근에 살고 있습니다. 타스메니아의 문화와 건축물들은 이 도시가 이어받은 영국의 유산을 반영합니다. 타스메니아 경관은 대부분 산들로 이루어져있고, 하이킹과 야외 여가활동이 아주 대중적입니다.

다윈 (Northern Territory / NT)

황량한 암벽지대부터 웅대한 협곡, 거대한 모래언덕, 깊은 석호, 구비쳐 흐르는 강, 장엄한 골짜기와 우뚝 솟은 절벽지대까지, 다양한 형태의 미개척지가 있는 NT주는 호주 대륙의 5분의 1 정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북쪽 끝에 위치한 주도 다윈은 비록 기술적으로 발전한 도시지만, 아주 느긋하게 움직입니다.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파푸아뉴기니아, 싱가폴과 아주 근접해 있는 다윈에는 매우 다양한 문화가 존재합니다.

NT.jpg
bottom of page